식물의 힘: 건강과 웰빙을 위해 집과 정원에 녹지 추가더 나은 건강과 수면을 위해 지금 집이나 정원에 녹지를 추가하십시오

식물은 집이나 정원을 시각적으로 더 매력적으로 만들어 공간을 더 따뜻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가 있으므로 취향이나 스타일에 맞는 것을 찾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Lancet Medical Journal 연구에 보고된 바와 같이 녹지는 시각적인 아름다움을 더할 뿐만 아니라 공간에 자연스럽고 고요한 특성을 추가하여 분위기를 개선하고 공감과 연민의 감정을 높이며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실내 식물은 눈, 코 또는 목을 자극하고 호흡기 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 이산화탄소, 이산화질소, 먼지 및 미립자 물질과 같은 실내 오염 물질을 제거하는 데 탁월합니다. 또한 식물은 실내에 습도를 추가하면서 공기를 더욱 정화하는 대기 중으로 산소를 방출합니다.

식물은 청소 제품, 담배 연기, 요리 또는 기타 소스에서 방출되는 것과 같은 휘발성 유기 화합물(VOC)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주어 집안의 공기를 청소하는 효과적이고 유지 관리가 적은 방법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방에 식물을 두면 포름알데히드 및 벤젠과 같은 화학 물질의 농도를 최대 87%까지 현저히 낮출 수 있습니다.

알레르기, 천식 또는 기타 호흡기 질환이 있는 경우 집에 식물을 추가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특정 품종은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는 반면 다른 품종은 증상을 악화시키거나 악화시킬 수 있으므로 귀하와 귀하의 가족 모두를 위해 현명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관엽 식물은 집이나 사무실 공간에 자연의 오아시스를 더해 더 따뜻하고 매력적으로 느끼게 합니다. 또한 추가 혜택으로 프라이버시를 추가하면서 공기를 정화합니다!

식물은 사무실의 생산성과 집중력을 향상시켜 효율성과 업무 성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동시에 휴식을 취하면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이므로 작업 공간을 위해 다음 식물 중 일부를 구입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허브는 식단을 개선하고 에너지를 증가시키는 저렴하고 직접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이 가득한 허브는 신선한 농산물에 많은 돈을 들이지 않고도 맛있는 요리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카모마일과 라벤더 허브는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항염증 특성을 자랑하는 이 약초 치료법은 또한 불안 및 우울증 증상을 치료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식물은 몸과 마음의 이완을 조절하는 호르몬 생성을 자극하여 기분을 개선하고 긴장을 풀어줍니다. 또한 귀하와 귀하의 자녀 모두를 위한 엔터테인먼트의 원천으로 성장하는 것을 지켜보는 것도 매우 재미있습니다!

향기는 허브의 의학적 특성에서 없어서는 안될 부분입니다. 레몬 버베나, 민트, 백리향, 유칼립투스를 포함한 다양한 종류는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되는 진정 성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인공 식물이 실제 식물과 동일한 미적 효과를 가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살아있는 녹지와 관련된 질감과 향이 부족합니다. 따라서 가족이 가장 좋아하는 종을 알아보기 위해 다양한 종을 실험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