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맛보기: 세계 각지의 훌륭한 요리

전 세계에는 다양한 문화가 있으며 각각 고유한 전통, 종교 및 요리를 자랑하여 전 세계 관광객을 끌어들입니다. 관광객들은 문화적 매혹의 원천으로 그들을 끌어들이는 각 나라 고유의 문화 요리에 매료됩니다.

이들 나라를 직접 방문하여 음식과 문화를 직접 경험할 수는 없더라도 주방에서 바로 이국적인 맛을 맛볼 수 있는 방법은 여전히 많습니다! 이 요리책에서는 코코넛 럼 케이크(카리브해)에서 레바논 양배추 롤(중동)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여러 지역의 이국적인 맛을 자신의 주방으로 가져오는 700가지 이상의 요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모두 집을 떠나지 않고도 이 맛있는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도시의 만찬
오늘날 사람들은 전 세계의 새로운 맛을 경험하고 전 세계 고급 레스토랑의 요리를 맛보고 싶어합니다. 이러한 시설 중 그러한 트렌드 중 하나는 세계 요리입니다. 가장 선호하는 트렌드 중 하나입니다!

인도와 태국 요리는 식도락가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선택으로 남아 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취향이 진화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전 세계 다른 지역의 요리를 찾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향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미각이 얼마나 급격하게 변했는지를 보여줍니다.

이러한 변화를 통해 사람들은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요리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이것은 식품 산업이 확장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이 레시피 모음을 사용하여 전 세계의 재료와 향신료를 사용하여 자신의 주방에서 바로 맛있는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만드십시오! 가족 점심이든 더 복잡한 만찬이든 관계없이 이 포괄적인 컬렉션으로 한 번에 모든 맛을 즐기십시오!

테이스팅 더 월드: 전 세계의 훌륭한 요리
Lonely Planet의 두꺼운 6.25인치 정사각형 하드커버 “Tasting the World: Exquisite Cuisine from Different Parts of the Globe”는 멀리 여행할 가치가 있는 음식, 요리 및 시장의 일정을 제공합니다. 도쿄의 가장 신선한 스시부터 뉴올리언스의 크리올 클래식까지; 육즙이 많은 부위 아르헨티나산 소고기부터 절묘한 프랑스 와인에 이르기까지 이 책을 가이드로 삼아 각 지역에서 제공하는 모든 것을 발견하십시오.

세계적으로 유명한 셰프와 5성급 레스토랑, 현지인을 위한 현지 카페, 각 국가의 고유한 정체성을 부여하는 특선 요리에 이르기까지 어디에서나 가능한 최고급 요리를 경험해 보세요. 길을 따라 아름다운 사진을 찍으면서 전 세계에서 가장 흥미로운 미식가 목적지를 탐험할 수 있는 티켓입니다!

모든 문화에는 전쟁, 침략 및 이민을 통한 투쟁을 반영하는 뚜렷한 음식 역사가 있습니다. 페루의 토착 아메리카 원주민부터 스페인의 정복자들과 일본에서 남아프리카에 도착한 일본과 중국 이민자들까지; 각 국가는 다음 세대에 전해지는 고유한 음식 문화를 가지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