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 준비를 위한 9가지 주요 재정 계획 요령

조만간 또는 곧 은퇴할 계획이라고 가정할 때 편안한 은퇴를 준비하기 위해 취해야 할 특정 단계가 있습니다. 일찍 시작하면 나중에 적용되지 않는 세금 감면 혜택을 누리면서 은퇴를 위해 더 많이 저축할 수 있습니다.

은퇴를 준비하기 위해 예산을 세우는 것은 재정을 체계화하고 재정 상태를 유지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이렇게 하면 지출을 충당하고 수용 가능한 생활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매달 저축해야 하는 금액을 정확하게 추정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는 퇴직 전 소득의 70-80%에 해당하는 금액을 저축해야 합니다. 그때까지.

온라인 자산 인벤토리 서비스를 사용하여 현금, 부동산, 차량, 개인 자산, 채권 주식 및 투자와 같은 자산 및 부채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목록을 가능한 한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신용 카드 부채, 학자금 대출 부채 또는 모기지 부채(해당되는 경우)와 같은 부채에 대한 평가를 받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대출을 상환하면 월 지불액을 낮추고 다른 은퇴 목표를 위한 저축을 확보하여 은퇴 자금을 최대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상 자금은 은퇴 준비의 필수 요소입니다. 지붕이나 자동차 수리, 의료비 또는 은퇴 기간 동안 발생할 수 있는 기타 항목과 같은 예상치 못한 비용을 충당하는 기금은 어려운 재정 상황에서 안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비상저축으로 3~6개월 급여를 저축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그것을 지출하고 은퇴 계획을 위태롭게 하는 것을 막을 것입니다.

포트폴리오 투자를 위한 효과적인 경험 법칙은 주식과 채권 사이에 균등하게 다각화하여 경기 침체로 인한 위험을 분산시키는 동시에 주식 가치가 하락할 경우 회복할 시간을 주는 것입니다.

은퇴 계획을 찾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재정 고문과 상담하십시오. 그들은 귀하의 필요를 평가하고 은퇴 목표를 달성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투자를 제안할 수 있습니다.

고수익 저축예금 계좌, 단기예금증서(CD) 및 머니마켓 계좌에 투자하는 것은 저축을 빠르게 늘리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이러한 투자는 일반적으로 은행 계좌보다 더 나은 이자율을 제공하며 자금을 더 빨리 늘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퇴직 보험은 퇴직 소득이 이전 기대치를 초과하는 경우에도 필수적인 보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생명, 장애 및 건강 보험은 미래에 귀하 또는 귀하의 사랑하는 사람에게 일어날 모든 일로부터 보호합니다.

은퇴할 준비가 되면 해당 주의 은퇴 연령 제한을 조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부 주에서는 다른 주보다 더 이른 나이에 사회보장 혜택을 받기 시작하도록 요구하고 일부 주에서는 추가 사회보장 혜택과 퇴직금을 위해 은퇴 연령을 연기하는 것을 허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잠재적으로 사회보장 연금을 증가시키고 잠재적으로 은퇴하는 동안 얼마나 많은 돈이 들어올 수 있는지를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